희토류 천연광물질소개
고객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우선되는 기업 (주)한국보원바이오
고객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우선되는 기업 (주)한국보원바이오
기적의 원소로 불리는 게르마늄은 원소번호 32번이다. 윙클러라는 독일 과학자가 최초로 발견했는데 조국의 이름을 따서 게르마늄이라 이름지었다고 합니다.
게르마늄이라는 원소는 식물에 포함되었으며 주로 토양속에 많이 함유 되어있습니다. 언젠가 부터 게르마늄이라는 원소에 인체에 유용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의사들의 임상보고서를 훑어 보면 나 자신도 놀랄만한 효과를 게르마늄은 나타내고 있다. ...종래의 의약품과는 전혀 다른 생체 내의 작용인 것이 확실하다."
어떤 사람은 자연 치유력을 높이기 때문이라고 하며, 또 어떤 사람은 치유력의 한계를 넘어선 것이라고도 합니다. 부작용이란 전혀 없으며 때로 한방에서 말하는 명현(일종의 치유반응)이 생길 뿐으로 염려할 것은 전혀 없습니다. 명현현상이란 치유가 시작되었다는 반증으로 오히려 기뻐해야 할 현상입니다.
어떻든 이 게르마늄의 작용기전은 동양의학 분야에 속하는 것으로 오랜 동양의학의 꿈을 실현시킨 물질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임상적으로도 폐암, 방광암, 유암, 노이로제, 천식, 당뇨병, 고혈압증, 심부전, 축농증, 신경통, 백혈병, 뇌연화증, 자궁근종, 간경변 등 모든 병에서 게르마늄은 놀라운 효과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병은 산소결핍 때문'이라는 가설을 설정했을때 이 가설을 진리화시킨 것이며 요즘 꿈의 암치료제로 각광받고 있는 '인터루킨 2'도 인터페론의 일종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게르마늄이야 말로 먹는 '인터루킨 2'의 변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르마늄이 '21세기의 구세주'로 클로즈업된 것은 단순한 우연만으로는 생각할 수 없고 어떤 신비한 필연성의 결과라고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현대의학이 생명을 지탱해 주는 근원 조건인 태양, 산소, 물 등의 위대한 힘과 비견할 수 있는 어떤 물질을 찾아내지 못했음은 유감이긴 하나 사실입니다.
다만 현재 가장 새로운 정보로서 미국이나 독일의 톱레벨에서는 건강을 위해서 치병을 위한 산소의 개발, 즉 식품으로서의 산소의 상품화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게르마늄은 먹는 산소 바로 그것이다. 반면 면역기능이 건강하면 면역세포가 이들 병원균과 맞서 싸워주기 때문에 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게르마늄을 일명 '먹는 산소' 또는 '면역 산소'라고 하는데 유기 게르마늄은 산소 3 분자와 결합되어 있어 산소 공급 작용을 통해 면역기능을 증진시켜주고, 특히 바이오 게르마늄의 면역기능 증진 효과는 장기간의 시험연구와 임상에서 확인되었으며 식약청의 개별인정 으로도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 아시아박사 -